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주 신혼가구 이사가구 까사미아 원주점 보고 왔어요🙋‍♂️

반응형
까사미아 원주점 리뉴얼 매장 방문기


원주 까사미아 방문기

까사미아 원주점 리뉴얼 매장


10월 7일
GRAND OPENING!


안녕하세요! 리뷰럴입니다

강원도 원주시 관설동에 새로이
까사미아 원주점이 오픈했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어요🎉

10월 7일에 리뉴얼 오픈했다는
까사미아 원주점 리뷰를 한번
시작해보겠습니다!


원주 까사미아
위치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까사미아
원주점의 위치는 바로..!

📌
치악로 1439 (관설동 1437)인데요
📞
033-743-0868


관설동 화훼단지를 네비로 찍고
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장보러 자주 가던 홈플러스 근처라
저는 장보는 김에 들러봤어요!


3층 크기의 규모!
고급진 외관


우선 건물이 3층 규모라
눈에 잘 띄어서 찾기 쉬웠고

밝을 때와 어두울 때
방문을 해보니 또 색다른 느낌이
느껴지더라구요!

무엇보다 실내가 더욱 궁금해져서
얼른 들어가보고 싶었어요😎


베드룸, 리빙룸
다이닝룸, 소품들까지


확실히 실내에 들어서니
그 규모가 더욱 느껴졌는데요

3층 규모로 엘리베이터까지
구비가 되어 있었어요!

저는 가구점 구경하는 걸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데
벌써부터 설레었네요💕

1 FLOOR
LIVING ROOM, DINING ROOM, HOME DECO, TABLE WARE

2 FLOOR
LIVING ROOM, RECLINER, BEDDING, RUG, DINING ROOM

3 FLOOR
BEDROOM, MATRESS, KIDS ROOM


각 층별로 집에 부분부분 맞는
가구들과 소파, 홈데코, 소품들
정말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고

층별로 구경하는 재미가 정말
쏠쏠해서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1 FLOOR
LIVING ROOM & DINING ROOM
HOME DECO & TABLE WARE


1층에는 크게 카운터와
소파와 같은 거실용 가구와
식탁과 같은 다이닝 가구

시계, 그림 같은 홈데코 소품과
테이블을 꾸며줄 테이블 웨어로
구성이 되어 있었는데요!



특히 요즘 그렇게 핫하다는🔥
까사미아의 캄포소파가
가장 우선적으로 눈길을 끌었고!

현재 원주점에서 캄포소파를
20%나 할인해주고 있더라구요



새로운 디자인의 식탁과
귀여운 소파들도 많았어요!

생각보다 가격도 합리적이라
구매욕이 뿜뿜 솟더라구요🙋‍♂️



어찌나 귀엽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은지 구경하는 재미가
정말 쏠쏠했어요!

정말 다 하나씩 사고 싶을
정도로 다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매장에서 너무 좋은 향이 나서
발걸음을 멈춘 곳이 있는데요

바로 디퓨저를 전시해둔 공간이었어요
병도 고급지고 어찌나 향이 좋은지
하나 질러버렸습니다🛒

살짝 가격이 있었지만 오픈행사로
30% 할인을 받았어요!


2 FLOOR
LIVING ROOM & RECLINER
BEDDING & RUG & DINING ROOM


기세를 이어 올라가본 2층도
역시나 멋진 공간이었는데요

2층 공간도 1층 공간에 이어
소파와 같은 거실용 가구 그리고
원목식탁과 같은 다이닝 가구

그리고 리클라이너와 침구류,
러그까지 볼 수 있었어요!



최근 1인 가구가 늘면서
1인 리클라이너 수요가
많이 늘었다고 하는데요!

앉아보니 확실히 정말
몸에 맞춰 조절이 가능한게
편하긴 하더라구요🪑

1층에는 세라믹 식탁이 많았는데
2층에는 원목 식탁이 많았어요!



2층에는 포근한 느낌을 주는
침구류와 러그가 많았는데요

실제로 무늬와 재질을 눈으로
손으로 느끼면서 우리 집에 적합한
상품을 찾기에 편하더라구요!



또 스툴이나 햄퍼 같은 소가구들
거울, 욕실용품, 테이블 스탠드 등
다양한 소품이 있었는데요👀

가격도 생각보다 착한 편이라
손이 자꾸만 가더라구요!

월급날에 필수적으로 와야할
곳이 생긴 기분이에요💸


3 FLOOR
BEDROOM & MATRESS
KIDS ROOM


벌써 마지막 공간 3층이네요
딱봐도 3층에는 침대와 메트리스가
많이 배치되어 있었는데요

한켠에 아이들을 위한 가구들도
살펴볼 수 있었어요!



어쩌면 사람에게 가장 중요할
가구일지 모르는 침대!

다양한 디자인의 침대들이 있었는데
점원분에게 사이즈를 물어보니
LK, Q, GSS 세종류로 대부분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LK는 라지킹으로 기존의 킹보다
살짝 더 큰 사이즈라고 하고,
Q는 전형적인 퀸 사이즈
GSS는 글로벌 슈퍼싱글로 국제
규격을 따른 사이즈라고 합니다!



까사미아 원주점 3층에는
또 신기한 공간이 숨어있었어요

바로 까사미아의 메트리스 고급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인데요!

아늑한 공간에 은은한 조명으로
정말 편안하게 공간을 꾸며놨더라구요!
하마터면 잘뻔 했습니다🌙



또 이렇게 아이들 방에 맞춰진
책상, 책장, 침대 조합은
너무나 귀여웠어요!

튼튼하게 잘 나와서 아이들이
어느정도 클때 까지도 충분히
쓸 수 있어보였어요👀


까사미아 원주점
오픈행사 진행 중..!⭐


간략하게 까사미아 원주점
방문기를 들려드렸는데요!

역시나 가구점은 직접 눈으로
보셔야 제격이겠죠?

현재 오픈기념으로 까사미아 원주점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원주점 공식 블로그에 행사 내용이
업데이트된다고 하니 첨부해놓을게요!

까사미아 원주점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신세계의 리빙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 원주점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