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럴의 꿀팁

겨울철 명절선물 제주 한라봉은 어떠세요? 혼인지농장

반응형

제주도민 제주선물 추천!

 

제주살이 선물고민


안녕하세요! 제주살이 6년차
자유리뷰주의 리뷰럴입니다

6년 동안 제주에 살면서
빼놓을 수 없는 하나의 고민은
바로 어떤 선물을 해주지? 였는데요

제주에 있다보면 지인들에게
선물을 해줄 때마다 어마장장하게
고민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계절 별로 나오는 특산품들을 비롯해
뭐가 좋은지 지인들도 자주 물어오는데
오늘은 그 고민을 타파해줄 제격인
선물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한라봉!


11월 경부터 2월 초까지
추운 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한라봉이 그 주인공인데요!

꼭지 부분이 한라산의 봉을
닮아 한라봉으로 불리는 이
맛좋은 과일이 요즘 한창이거든요

이번 설명절 선물을 비롯해
덕분에 겨울 철 선물 걱정은 당분간
굿바이일 듯 합니다!

 

스토어 추천!


선물은 한라봉으로 정해졌겠다
그럼 어디서 구매를 하지
고민을 하던 중에 한 농장의
스마트스토어를 발견했는데요!

바로 혼인지농장이라는
제주의 시조인 삼신인이
결혼을 한 연못, 혼인지
근처의 귤농장이라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여기서 구매를 해
먹어도 보고 선물도 해줬는데
결과는 대만족이었어요

 

선물용! 가정용!


현재는 만감류 중에서도
한라봉 시즌이라 스토어에서
한라봉만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대신 한라봉 옵션이
선물용 또는 가정용,
5kg 또는 10kg으로
선택지가 많아 좋았어요

제가 먹을 한라봉은 가정용으로
주문하고 육지의 가족들에게는
선물용으로 보내드렸답니다

혼인지 농장?


우선 혼인지 농장이라는
이름이 굉장히 독특했어요

제주에 있으면서 혼인지라는
연못이 서귀포에 있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요

제주의 시조들이 결혼을 할 만큼
좋은 터에서 키우는 귤이라니
뭔가 신박한 느낌이 들었어요

 

왜 선택했는지?


우선 농장 이름이 주는
느낌도 좋았지만서도
부모님께 한라봉을 보내드린다고
말씀을 드렸더니 엄마가 꼭
모양이 투박하고 못생긴 친구들로
보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즉 한라봉을 비롯한 과일들의
모양을 갖추기 위해 강제착색이나
강제후숙 등의 인위적인 과정을
거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런 인위적인 과정없이
모양은 좀 투박하지만 제대로
키운 과일을 보내달라고 하신
이야기였던 것 같아요

그래서 혼인지농장의 자연친화적인
생산과정이 마음에 들었어요

 

선택이 쉽다!


또 선물을 하려다보면
그 패키지나 구성에도
관심을 두지 않을 수가 없죠

제가 먹는건 그렇다 쳐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때는
훨씬 신경이 쓰이는 것 같아요

주문시에 선물과 가정용 그리고
실제로 어떻게 나가는지 대략
사진을 통해 참고할 수 있어서
굉장히 선택이 편했던 것 같아요

 

 

제주 한라봉 5kg 10kg 가정용 선물용 벌크 : 혼인지농장

[혼인지농장] 황금향, 감귤, 한라봉, 천혜향 판매

smartstore.naver.com

왜 안사..?!


마지막으로 제가 구매했던
한라봉 구매 링크를 공유해드릴게요

제철 과일인 만큼 그 철에 드셔야
제대로 된 맛을 느끼실 수 있기에
주문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아참! 한라봉은 후숙과일이라
맛이 시게 느껴지면 1~7일 정도
상온에 보관하고 먹으면
단맛이 강해진다고 해요!

저도 마저 남은 한라봉을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