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한다 고로 존재한다./리뷰럴의 아지트

제주 미쁜제과 :: 서귀포 대정빵집, 빵지순례, 제주도여행 추천 :)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유리뷰주의 리뷰럴 입니다!

오늘은 맛집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서귀포 대정에 있는 

미쁜제과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저는 현재 제주시에 살고 있구요!

제주에 사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주시와 서귀포시는 서로

다른 나라라고 할 정도로

저도 막상 제주에 살지만

잘가지 않게 되는 것 같아요!

 

 

제주도에서 생긴 취미 중 하나는

카페나 이쁜 매장들을 찾아가는 것인데요!

대정에 일이 생겨 갔다가

미쁜제과에 들러서 빵과 함께

커피도 한잔 하고 왔어요~

 

이곳이 바로 미쁜제과 입니다!

외관이 한옥느낌이 물씬 나지요~

실내도 한옥처럼 되어있고

전체적으로 매장 느낌이 저는 맘에 들었어요!

또 매장 위치가 바다가 보이는 곳에 있어서

확 트여있는 느낌도 들었구요~

실내도 목재마감으로 아주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요~

맛있는 빵들이 엄청 많아서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장소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은 때라

내부에도 이쁜 트리가 뙇!!

동서양의 조화인가요~?

전체적인 매장 느낌과도 잘어울리는 트리였어요!

빵들과 음료 메뉴를 구경하다가

미쁜제과 시그니처 메뉴인 체스넛라떼 2잔과

빵 2개를 골랐습니다 ㅎㅎ

 

 

체스넛라떼는

부드럽고 쫀득한 밤크림이 올라간 고소한 라떼

라네요!

바깥이 잘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고,

본격적으로 먹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ㅎㅎ

아참! 그리고 미쁜제과를 즐기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빵은

매장에 준비되어 있는 전자렌지를 사용해서

 따뜻하게 먹기!

 

또,

나이프와 포크는 따로 안주시니깐

카운터 쪽에서 직접

챙겨 가셔야 합니다!

 

알흠다운 자태 좀 보세요!

군침이 돌아서 사진찍으면서도

힘들었어요 빨리 먹고 싶어서;

 

 

역시나 맛도 훌륭했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저 고르곤졸라 빵?은 완전 강추드립니다!

안에 크림치즈가 꽉 차있어서

대빵 맛있었습니다!

 

대정에 가실 일이 있으시거나

서귀포에 놀러가신다면

한번 들리셔서

확트인 제주 바다풍경을 보며

맛있는 빵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창가에서 보이는 바다에서 돌고래도 뛰어놀더라구요!

행운의 돌고래 사진으로 제주미쁜제과 리뷰를 마칩니다~

리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