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한다 고로 존재한다./리뷰럴의 아지트

제주 카페동경 :: 제주 북카페, 커피맛집, 하귀 북카페 추천!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자유리뷰주의 리뷰럴 입니다~

 

오늘은 단골카페 리뷰를 해볼까 하는데요!

바로바로 제주 하귀리에 위치한

'카페동경' 입니다!

 

이 곳은 회사형님하구

점심시간을 활용해서 

정말 자주 방문하는 곳이에요!

 

점심시간 새로운 카페를 찾던 중

우연히 발견한 옥상에

설치된 전구장식을 보고 찾아갔다가

카페 분위기에 빠져서

그후로 단골이 되었답니다 ㅎㅎ

 

하귀리는 제주의 조용한 마을 중 하나인데요!

카페동경도

조용한 마을에 걸맞게 뭔가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이에요~

 

카페 자체가 막

밖으로 들어나있지 않지만,

입구부터 뭔가 공간이 주는

색다른 느낌이 있어요~

 

 

저는 공간이 달라지는 느낌을 좋아하거든요!

기대하지 않고 갔다가

주변과 다른 느낌을 주는

선사해주는 카페를 좋아합니다~

 

 

북카페인 카페동경에 들어가면,

많은 책들과 음악, 그리고 커피향이 어우러져

우리를 반겨줍니다!

 

 

회사 형님하고 일주일에 2~3번은

카페동경에 가서

읽고 싶은 책을 읽으며,

점심시간에 힐링을 하고 온답니다!

 

 

사장님 내외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살갑게 대해주셔서

더욱 편하게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저의 경우는

무라카미 하루키를 좋아하는데,

하루키 소설 장편부터 단편, 각종 에세이들까지

거의 하루키의 모든 책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주로 점심시간 동안에는

짧게 읽을 수 있는 단편 위주로

골라서 읽어요ㅋㅋㅋ

 

 

그리고 커피를 당연히 빼놓을 수 없죠~

다양한 메뉴가 있구요!

대표메뉴인 동경치노라떼를 비롯해서

다 맛있지만 저는 요즘 날씨가 추운탓에

진저라떼를 즐겨마십니다!

계피향이 솔솔 올라오는게 아주 맛있어요!

 

 

또 카페 동경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동경산도를 비롯한 산도메뉴인데요!

주문과 동시에 바로 만들어주셔서

따뜻한게 정말 맛있습니다~

커피와 함께 브런치로도 즐기셔도 좋아요!

 

 

특이하게 동경치노는 맥주잔에 주시더라구요~

점심시간 동안 잠깐의 일탈인 만큼

낮술을 못하는 대신 기분은 낼 수 있습니다ㅎㅎㅎ

 

 

카페 입구이자 출구의 측면에는

제주 관련 책자, 일력, 일러스트 엽서 등

아기자기한 소품도 함께 판매하고 계시니

구경하시고 하나 득템해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늑하고 편하게

책도 읽고, 커피도 마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정말 강추해드리는 아끼는 카페 입니다!

 

혹시나 블로그를 보시고

저를 기억하셔서

카페동경에서 만나게 된다면

반갑게 아는 척 해주세요~ㅎㅎ

같이 책도 읽으며,

커피 한잔 사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