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한다 고로 존재한다./리뷰럴의 아지트

스타벅스 제주애월DT점 :: 제주도 스타벅스, 뷰좋은 제주애월 스타벅스, 스타벅스 굿즈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유리뷰주의 리뷰럴 입니다!

다들 스타벅스 좋아하시나요?

 

제주에도 스타벅스가 꽤 많아요~

최근에도 계속해서 제주 곳곳에 많이 생기는 추세입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자주 방문하는

스타벅스 제주애월 DT점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DT는 DRIVE THRU의 약자인거 다들 아시죠~?

드라이브 중에 들러서 커피 한잔 들고 가시기 좋아요~

개인적으로는 뷰가 이뻐서,

내려서 드시고 가는걸 추천합니다~ㅎㅎ

 

바다가 아름다운 애월해안도로를 따라

달리다보면 시원한 기분이 들어서

자주 드라이브를 하는데요!

 

 

해안도로를 따라 달리다보면

이렇게 스타벅스 제주애월DT점을 만나실 수 있어요~

DT와 2층으로 구성된 건물이에요!

매장 앞뒤로 주차공간이 있긴 한대,

갈때마다 항상 만석이더라구요~

도로 주변으로도 안전하게 잘 주차해주시면 됩니다!

 

 

내부로 들어가시면 깔끔하게 잘 되어 있구요~

1층에는 테이블 10개 전후로 세팅되어 있으며,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과 카운터가 있어요!

누구나 아는 스타벅스의 모습이죠?ㅋㅋ

 

 

사실 제주도 스타벅스의 재미난 점은 바로,

여기 2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메뉴판과 굿즈를 판매하는 진열장이 그 주인공인데요!

오직 제주 스타벅스에만 한정으로 판매하는 메뉴들과 굿즈들이

있기 때문이죠~

 

대표적인 메뉴 몇가지를 먼저 소개를 해드리자면!

 

제주 노랑 고구마 라떼

제주 말차샷 라떼

제주 까망 라떼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

당근 현무암 케이크

거문오름크루와상

제주 녹차 티라미수 아일랜드

우도 땅콩 데니쉬롤

제주 흑돼지 초리조 먹물 샌드위치

현무암 러스크

등등..

 

제주에서 나는 특산물이 들어간,

제주에서만 맛보실 수 있는

특색있는 메뉴들이 많이 존재합니다!!

 

메뉴들의 경우, 시즌메뉴도 있고

매장마다 판매하는 메뉴가 다를 수도 있어서~

꼭 드셔보고 싶은 메뉴가 있다면

가시기 전에 확인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번에는 제주 흑임자가 들어간 까망라떼와 현무암 러스크를

먹었어요~!

 

진짜 제주 느낌나는 신기한 메뉴들이 많아서,

제주도 여행오시는 분은

제주에도 좋은 카페들이 물론 정말 많이 있지만,

스타벅스의 제주 한정메뉴들도 한번

드셔보시면 기억에도 남고, 좋으실 것 같아요~

 

 

실제로 메뉴들도 제주도 느낌이 나게,

잘 만들었죠~?

현무암 러스크는 3800원이었는데,

빵은 단맛이 없고, 소금기가 살짝 있는 맛이라

위에 발려진 초코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1/22(수) 어제부로 스타벅스에서는

BTS와 콜라보로 행사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BE THE BRIGHTEST STARTS 라는 슬로건의 약자이면서,

가수 BTS와도 관련이 있으려나요~?

해당 굿즈들은 보라색을 중점으로 나왔더라구요!

관련 메뉴들도 있었는데,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찾아보시길 바래요!ㅋㅋ

이쁘지만 제주와는 관련이 없으니 패스하겠습니다 ㅎㅎ

 

 

진열장 한켠에

여기 제주에서만 판매하는

스타벅스 제주 굿즈들도 자리를 잡고 있네요~

무료당일배송 스타벅스 리유저블 콜드컵 텀블러 1개, 리유저블 오렌지

 

 

스타벅스 하르방 키체인도 있구요~

한라봉, 유채꽃 등 제주스러운 느낌의

텀블러와 컵들도 많았어요!


더나은 스타벅스 별다방 정품 베어리 에어팟 자동차 12간지 악세사리 키홀더 스벅 키링, 1. 쥐

 

카카오프렌즈샵에서

제주 굿즈 가격에 한번 놀래본 적이 있어서

가격도 그렇게 많이 비싼 것 같지는 않더라구요!

제주 여행선물로도 아주 제격일 것 같습니다.

 

제주도 여행오셔서 커피 한잔 하실거라면,

제주도에 있는 스타벅스도 한번 들리셔서

제주에만 있는 한정 음료라던지, 한정 굿즈들

드셔도 보시고, 구경도 하고, 선물로 하나 들고가셔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

 

 

다음에도 더 좋은 리뷰로 찾아뵐게요!

마지막은 스타벅스 제주애월DT점 앞에서 찍은

영상으로 마무리해보겠습니다~

그럼 리바이~~~~~:)

 

 

이 포스팅은 쿠팡 파스너스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