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럴의 꿀팁

테이스티아일랜드 제주 유채꿀한라봉청 리뷰 :: 제주도 선물 추천, 제주선물 추천, 직팜 한라봉청 맛있어요~

반응형

제주 선물로 강추!! 제주의 봄을 맛볼 수 있는 테이스티아일랜드의 제주 유채꿀한라봉청을 리뷰해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자유리뷰주의 리뷰럴 입니다~

제가 있는 제주에는 봄봄봄 봄이왔어요!!



요즘 가는 곳곳마다 노란 유채꽃과

벚꽃들이 만개해서, 마음도 설레고

눈도 너무 즐거운 나날들이에요~


바람은 살랑살랑 불고~

따스한 햇살도 쐬이며, 온몸으로 

봄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



오늘은 그러한 제주의 봄을 입으로 

맛볼 수 있는 귀한 선물을 받아서

한번 리뷰해볼까 합니다!! :)


제주의 농부들과 소비자들을 직접 연결해준다는

제주 농부들의 브랜드인 '직팜'

새콤달콤 한라봉과 유채꽃의 꿀

 만든 <한라봉청>이 그 주인공이랍니다!!


안그래도 회사 탕비실에 커피 말고

뭔가 색다른 음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던 찰나에 선물을 받게 되었어요~

제주에 살아도 한라봉청은 저도 처음이라

그 맛이 엄청 기대가 되더라구요!



저는 500g 유리병으로 된 한라봉청

스틱으로 짜서 타 먹는 한라봉청 두 종류를

모두 선물로 받았는데요!


날씨가 너무 좋아, 점심시간을 활용한

꽃놀이에 동료들과 함께 즐기려구

피크닉 바구니에 챙겨 나왔어요!!

벚꽃 아래서 열심히 사진도 찍었습니다~



피크닉을 나온 김에

예쁜 사진으로 남기고 싶어,

한라봉도 챙기고, 유채꽃도 살짝 꺾어 봤는데

지금보니 사진들이 꽤 그럴 듯 하네요~ㅎㅎ

(뿌듯뿌듯!)


병은 사무실에 놓고 먹으면 좋을 것 같고,

스틱은 한 상자에 9개가 들어 있었는데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 굉장히 편리해보였어요!



패키지 뒷면에 레시피가 안내가 되어 있었어요!

따뜻한 차부터 잼 토스트까지 총 4가지였는데,

2가지 레시피인 따뜻한 차 아이스 에이드

따라서 만들어 봤어요~:)


빵이 없어 아쉽더라구요~ 잼으로도 딱일 것 같았는데!



차 같은 경우, 뜨거운 물에

한 포를 짜놓고 섞어주었더니

금세 맛있는 차가 완성되었습니다~

(안에 청귤은 더 맛있게 먹으려고 

제가 따로 넣었어요!ㅎㅎ)



정말 따뜻한 물이 담긴 보온병과 스틱 몇개만 챙기면

급조한 피크닉인데도, 이렇게 완벽한 봄날의 산책이 되네요~:)

챙겨 나오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아이스 에이드 역시 만들기가 정말 간편했어요~

탄산수와 얼음을 넣고 스틱을 짜주니

상큼한 한라봉 에이드가 되었습니다~


새콤달콤한 한라봉의 맛을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유채꿀이 잡아주니

새콤달콤 맛이 좋았습니다!!

실제로 맛도 한라봉 맛 외에 뭔가 향긋한

꽃 향기가 느껴졌어요~ 


저는 과육이 크게 들어간 청을

좋아하지 않는데,

과육이 적당히 씹기 좋게 작아서

이 부분도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유채꿀 한라봉청 덕분에 더욱 더

잊지 못할 어느 봄날의 산책이 된 듯 하네요~


제주의 봄을 대표하는 특산물들로 만들어, 

흔하지 않고 제주 느낌의 물씬나는

정말 좋은 선물인 것 같아요!


저도 육지 친구들이나 가족들에게

제주의 봄을 맛볼 수 있도록

선물해드리려구요~:)


주문은 농부가 직접 담아 보내는

제주의 모든 농산물을 만날 수 있는

직팜(테이스티아일랜드)

http://smartstore.naver.com/zikfarm

 에서 가능하답니다!



제가 제주에서 육지로 선물을 주로

보낼 때, 애용하는 곳인데요~


이렇게 위에서 보여드린

과일청이나 비트즙 같은 가공식품 뿐만 아니라,

계절, 철에 따라 달라지는 제주의 특산품들을

정말 농사 짓는 삼촌에게 부탁해서

보내는 것 처럼 믿을 수 있고

품질도 정말 최고에요!

지금 이렇게 찜을 하거나

소식알림을 받아보시면,

5%쿠폰도 드리니깐

제주에서 특별한 선물을 해드리고 싶은

분들은 한번 들어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에도 더 좋은 리뷰로 찾아뵐게요!

그럼 리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