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한다 고로 존재한다./리뷰럴의 아지트

개고퀄 포장! 떠오르는 분식 다크호스 삼첩분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유리뷰주의 리뷰럴 입니다~:)

개고퀄 포장으로 요즘 유명한 분식집

'삼첩분식'을 먹어보았숩니데이~!

 

삼첩분식의 시그니처 배달 패키지인데유~

떡볶이가 떠오르는 빠알간 색에

종합음료세트가 떠오르는 비쥬얼?이었어유~!

 

패키지가 엄청 특이한데요~?

이런 식으로 옆을 튿어서 겹겹이 쌓여있는 음식을

손쉽게 꺼낼 수 있습니당!

 

물론 위에 손잡이 부분을 풀어서

내용물을 꺼낼 수도 있습니다~

작은 상자들도 재생지 느낌으로 괜찮아보이네유~

 

구성은 떡볶이와 순대, 모둠튀김, 감자볼 세트를 시켜보았구요!

패키지 덕인지 집까지 뜨끈뜨끈하게 잘 도착했어요~

 

금액은 추가 및 선택하는 메뉴에 따라 상이해지구요~

분식치고는 살짝 가격이 있는 편인 것 같긴 합니당!

그래도 분식이 땡기는 날에는 유용하게 시켜 먹을 것 같아요!

 

1. 따로따로 먹기!

2. 떡볶이 위에 올려 먹기!

3. 마무리로 맛감자를 남은 국물에 부어 먹기!

떡볶이 포장에 이렇게 더 맛있게 먹는 법

안내가 되어있었어요~ㅎㅎ

근데 조금 국물이 샜나봐유!

 

솔직하게 맛 자체는 막 엄청 맛있다는 아니었는데,

분식이 땡기는 날 여러 명이서 함께 먹기 좋을 것 같았어요!

분식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리며

다음에도 더 좋은 리뷰로 찾아올게유~

그럼 리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