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한다 고로 존재한다./리뷰럴의 아지트

한옥과 잔디밭이 아름다운 제주 애월카페 추천 :: 제주 기와

반응형

너른 잔디밭과 동서양의 조화가 아름다운 제주 애월 신상카페 '제주 기와'를 리뷰해보았다!

 

안녕하세요~:)

애월지킴이을 자청하고 있는 리뷰럴에게

따끈따끈한 신상카페의 정보가 입수되어오늘 또 이렇게 카페 리뷰로 찾아왔어요!

 

지금 제주는 장마철인데요.

제주의 장마는 육지의 장마와 다르게2~3일 비가 내리면,

2~3일은 맑고 하면서한달 정도 지속된다고 해요~

또 다시 찾아온 맑은 날씨에 새로운 카페를 찾아나서 보았어요!

 

'제주 기와'라는 이름에 너무나 걸맞는 카페 '제주 기와'의 입구  

바로 바로 오픈한지 한달 정도 되었다는금방 애월의 다음 핫플로 떠오를 것 같은 카페 '제주 기와' 입니다!

 

고래등 같은 기왓집 지붕과 기와의 자음ㄱㅇ를 도형화한 로고가 인상적이였어요!

애월의 왠만한 카페는 다 가보았다고 자부하는 저인데도

매번 지나던 길 뒤편에 이렇게 새로운 카페가

등장하니, 매번 깜짝깜짝 놀라요!!

 

'제주 기와'는 첫인상이 참 좋은 카페였는데요!

넉넉한 전용 주차공간이 마련되어있다는 점도

그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주차지옥 제주에서 간만에 마음이 편안해졌어요ㅎㅎ

혹시나 리뷰를 보고 가시게 되도 주차걱정은 없으실거에요!

주차장 사진에도 기왓집이 살짝 보이네요~:) 

 

입구를 지나면 카페가 바로 나오는게 아니라

아름다운 정원길을 통해 카페로 갈 수 있는데요!

카페가 기존에 큰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느낌이라, 부잣집에 놀러온 신기한 기분이었어요!

 

정원 길을 따라 조금 올라가니 드디어

기와 지붕이 인상적인 카페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이렇게 구름 한점없는 좋은 날씨에 새로운 카페를 찾아갈 때면

저도 모르게 심장이 두근두근 뛰는 것 같아요~:)

 

정원길의 끝에는 아주 넓은 잔디밭이 펼쳐져 있었어요~

밟기 미안할 정도로 너무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이었는데

우천시에만 출입을 금하고 평소엔 들어갈 수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좋고, 반려동물도 목줄을 착용한다면

함께 들어가서 야외활동을 즐기기 정말 좋아보였어요~

 

'제주 기와'는 기와 지붕의 본관과 별관 2채로

운영되고 있는 카페였는데요!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동서양의 조화가 어울어지는 멋진 공간이었어요!

 

카페의 어느 공간을 보든

마음이 편해지는 아름다운 풍경에

정말 힐링이 절로 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카페 내부도 느낌있게 꾸며져 있었는데요!

먼저 본관에서 주문을 하는 구조로 되어있어서

저희도 얼른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서

열심히 구경을 해보았어요~

 

한옥 안에 샹들리에 조명과 엔틱한 가구들이

은근히 너무 잘 어울려서 인상 깊었답니다!

곳곳에 동양적인 요소들과 서구적인 요소들이

부담스럽지 않게 배치되어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메뉴판도 첨부해보았어요~

음료메뉴와 함께 브런치, 피크닉 세트도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다음에는 한번 피크닉하러 또 방문해봐야겠어요!

커피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떼를 주문해보았어요~

 

본관에는 이미 다른 손님들이 많이 계셔서

트레이를 들고 저희는 별관으로 이동했어요~

 

별관의 모습인데요~

별관 역시 동서양의 조화가 아름다운 공간이었어요!

별관에는 저희 밖에 없어서 조용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사진 찍기 좋게 포토존도 있었어요!

카페에서도 웨딩 촬영도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같이 간 일행과도 한컷해보았습니다!

최근에 방문했던 카페 중에서

아지트로 삼고 싶을 만큼 마음에 드는 공간이었어요!

 

넓직한 잔디밭도 있어 아이들과도

한옥느낌이라 부모님과 함께하기에도

좋은 카페 '제주 기와' 강추합니다ㅎㅎ

 

높은 지대에 위치해서

바다도 시원하게 보이더라구요~

한옥느낌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리면서

이번 리뷰도 마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더 좋은 리뷰로 찾아뵐게요!

리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