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한다 고로 존재한다./리뷰럴의 아지트

제주 제원 레트로 냉동삼겹살집 추천 :: 냉동고

반응형

제주도 제원맛집, 제원 레트로 냉삼집 '냉동고' 리뷰해보았다!

 

안녕하세요!

자유리뷰주의 리뷰럴 입니다~

월요일을 앞둔 일요일 저녁은 항상

억울해서 맛있는게 더 당기는 것 같아요!

 

오늘은 간만에 제주의 핫플인 제원에 나가보았어요~

그러다 삼겹살 냄새에 이끌려 한 가게로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그곳은 바로 냉동삼겹살집 '냉동고' 였습니다!

 

냉삼집 '냉동고'는 제원에

오픈한지 한달 정도 밖에 안된 신상맛집으로

저희는 이른 시간에 방문했어요~:)

 

최근 이런 레트로풍의 냉동삼겹살집이

전국적으로 유행인 것 같더라구요!

 

1등급 제주산 급냉삼겹살이 메인으로

160g 1인분에 8천원으로

가격도 비교적 저렴했어요!

 

추억의 델몬트 유리병에 담긴 물부터

할머니집에서 봤을 법한 호랑이 액자, 벽지 등

레트로 느낌이 뿜뿜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고기와 술을 주문하니,

먼저 저런 옛날 느낌의 쟁반에 각종 반찬들과

양념을 먼저 서빙해주셨어요!!

 

제대로 잡은 컨셉에 보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한편에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잘 안내되어 있어

고기를 구울 때 충실하게 안내에 따라보았어요!

 

4번의 경우,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갈치속젓에 대한 내용도 잘 나와있네요~

전 개인적으로 갈치속젓을 엄청 좋아해요!ㅋㅋ

찍어먹을 수 있는 선택지가 많아서

골라서 찍어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후추를 솔솔 뿌려 맛나게 구워보았습니다!

우선 무엇보다 냄새가 환상적이었구요~

고기도 얇아서 생각보다 금방 익더라구요!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지 않습니까?

먹다보니 3명이서 고기만 5인분을 먹었네요ㅎㅎ

 

후추를 팍팍 쳐서 먹으니깐

확실히 덜 느끼하고 더 맛있었어요~

파절이랑 김치, 콩나물도 함께 구워서 곁들어 먹었어요!

 

먹느랴 바빠서 사진은 못찍었지만,

나중에는 김치찌개랑 공기밥도 추가해서

식사까지 든든하게 해결했어요~

전반적으로 재미있게,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레트로풍의 컨셉이 재미나서

고기가 땡기는 날이면 한번 가보셔서

맛있게 드셔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그럼 다음에도 더 재미난 리뷰로 찾아뵐게요!

그럼 리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