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한다 고로 존재한다./리뷰럴의 아지트

제주 남원 잔디밭 카페 추천 :: 푸르곤

반응형

제주도 남원 푸른 잔디밭이 아름다운 카페, 푸르곤에 가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자유리뷰주의 리뷰럴 간만에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제주카페 추천 및 리뷰로 찾아왔는데요!

 

바로 제주 남원에 위치한

카페 푸르곤 입니다!

 

 

푸르곤이라는 이름에서도

살짝 느껴지듯이

푸른 잔디밭과 푸르른 풍경이 주는 느낌

인상 깊은 카페였어요~

 

푸르곤의 첫인상은

너른 잔디밭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좋고,

어른들도 피크닉 느낌을 내기에 좋아보이는

공간이었어요~

 

채광이 잘드는 실내도 아늑하게

잘 조성이 되어있었는데요!

실내에서도 푸른 식물들을 배치해서

푸르른 느낌이 뿜뿜하네요~

 

벽에는 미술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

다양한 작가들과 주제에 따라 매번

그림이 바뀌어 전시가 되는 것 같더라구요!

 

 

한쪽 벽면에는 푸르곤에서 직접 제작하는

아로마 오일이나 바디 퍼퓸 같은 굿즈들이

전시 되어있고 구매도 가능했어요~

 

또 주변에서 재배한 것으로 보이는

감자, 비트 같은 여러 품목의 농산물들도 있었는데,

점심 커피타임을 즐기러 온 저는 패쓰~

(장보기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강추!!)

 

카운터도 돌담으로 편안한 느낌과 제주도 느낌

주도록 잘 되어있더라구요!

수박이 유명한 동네인 신엄의 수박으로 만든

수박쥬스도 시즌 판매 중이네요~

 

 

푸르곤의 메뉴판을 가지고 와봤어요~

커피, 음료, 차 뿐만 아니라

건강함이 느껴지는 시그니처 메뉴들!

샌드위치 같은 브런치 메뉴들 까지

다양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산미가 있는 아메리카노를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고소한 맛의 아아를 시켰구요!

 

최근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최대리는 푸르곤의 시그니처 메뉴

비트, 사과, 레몬이 들어간

빨강쥬스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날이 너무 좋아서~

안에만 있기에는 아쉬웠기에

한번 야외로도 나가보았는데요!

 

테라스처럼 조성된 공간과

사진을 찍기 좋은 포토존도 있었어요~

 

 

포토존을 봤으면 사진을 찍어주는게 예의죠!

함께 간 일행들과 함께 인증샷도 찍었습니다~

(코로나 예방을 위한 마스크 착용은 필수!!)

 

푸른 카펫을 깔아놓은 것만 같은

넓고 푸른 잔디밭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날씨 좋은 날이면 생각이 날 것만 같아요!

본관과 별개로 예약이 가능한 파티룸 별관

있었는데, 모임이나 파티를 하기에도

매우 적합해보였어요~

 

사진은 미처 찍지 못했는데,

로봇?이 혼자 잔디밭을

이리저리 쏘다니며 잔디를

깎는 모습도 귀여웠어요~:)

 

지도가 첨부가 안되는 관계로

주소는 하단에 직접 써드렸어요~

푸르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납읍리 1024-6

010-5094-8358

 

저는 조만간 브런치를 한번 먹으러

방문해보려구요!

넓은 잔디밭이 있는 카페를 좋아하시거나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해드리면서 오늘 리뷰마쳐볼게요!

그럼 리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