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한다 고로 존재한다./리뷰럴의 아지트

제주 해안동 카페 추천, 루프탑 카페 :: 73st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유리뷰주의 리뷰럴 입니다!

 

오늘도 제주도 카페 리뷰로 찾아와봤어요~

바로 바로 해안동에 위치한 73st라는 카페인데요!

뷰가 좋고, 편한 좌석이 있어서

자주 방문하곤 합니다~

 

 

해안동은 바닷가가 아닌 살짝 언덕에 위치한 동네인데요~

언덕길을 오르다보면 이렇게 하얀 건물을 발견할 수 있어요!

이곳이 바로 73st입니다!

실제로 주소가 해안동 73번길인 것에서 착안해서

카페 이름을 지으셨나봐요~

 

 카페 입구 전면에는 이렇게 넓직한 인조잔디밭이

있는데, 공연이나 스크린에 영화 상영을 하기에도

매우 적합해보이네요~

 

73st의 입구 모습인데, 큰 창고를 개조해서 만든 듯한

큰 철문이 인상적이었어요~

그 앞에서 저도 한번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73st의 영업시간>

AM 09:00 - PM 10:00
라스트오더 21:00
브런치 라스트오더 17:30
<루프탑 이용시 준수사항>

- TAKE OUT 음료만 이용가능 합니다.
- 브런치 메뉴 식사를 하실 수 없습니다.
- 뛰거나 점프하지 마세요.
(울림현상으로 카페내 소음발생)
-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청소년 및 어린이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사고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 개인 부주의로 인한 사고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눈, 비, 바람이 심한 날에는 이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금연구역 입니다.
- 쓰레기는 카페내 쓰레기통에 버려주세요.
(감귤밭에 버리지 마세요)

입구에는 이런 식으로 영업시간

주의사항이 안내되어 있었어요~

루프탑 카페인지라 루프탑에 대한 사항이

명시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네요~:)

 

카운터에서 주문을 해보았어요~

브런치 메뉴를 비롯해서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매장이 전반적으로 채광이 좋고 깔끔하게 되어있어

좋은 느낌을 주는 카페에요~

 

1층에는 화이트톤의 공간이 주를 이루고 있고,

이런 식으로 제주 관련 굿즈들을 진열해둔 공간도

세팅이 되어 있었어요!

 

저는 매번 2층 공간을 애용하고 있어요~

2층은 또 다른 카페처럼 다른 느낌으로

세팅이 되어 있고 좀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당!

 

또한 2층에서 큰 창을 통해 볼 수 있는 뷰가 좋아

2층을 더 선호하는 편이에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몽환적인 색의 레몬에이드를

마셨구요~! 비주얼 만큼 맛도 좋았어요!

 

같이 간 일행들과 함께 사진도 찍어보았습니다~

점심시간을 활용한 커피타임이

요즘 저의 낙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아저씨처럼 나왔지만 그래도 잘 나온듯한

사진도 단독샷도 건질 수 있었습니다~

 

지도가 첨부가 안되는 탓으로

하단에 주소 적어드릴게요~

73st
전화번호 : 064-748-7309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해안동 1977-1

 

뭔가 제주의 색다른 뷰를 원하시거나

브런치를 즐기고 싶으시거나

루프탑을 즐기고 싶으신 분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권해드리면서

오늘 리뷰 마치도록 할게요~:)

그럼 리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