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한다 고로 존재한다./리뷰럴의 아지트

제주시 머리 잘하는 미용실 추천, 남자머리, 가르마펌 :: 세모 헤어디자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유리뷰주의 리뷰럴 입니다!

사람의 느낌이나 정체성을 전달하는 방식 중에서도

뭐니뭐니해도 헤어스타일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서울에 살던 제가 제주에 오게 되면서 걱정했던 부분이 있었는데요!

말하지 않아도 매번 제가 원하는 스타일 대로 잘라주던 단골 미용실과 디자이너분을 떠나보내고,

또 다시 저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해줄 미용실과 디자이너분을 찾아야 한다는 부분이었어요~

 

그래서 제주도에 와서도 이곳저곳 많은 미용실을 찾아다녔지만,

뭔가 마음에 드는 곳을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바로 그때! 저에게 광명을 찾아준,

제가 실제로 애용하고 있는 미용실을 소개시켜드릴까 해요!

머리를 정말 예쁘게 잘 세팅해주시는 곳이에요! 

 

 

바로 신제주에 위치한

세모헤어디자인 입니다!

신제주에 위치해서 접근성도 좋고,

공영주차장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서 주차하시기도 좋으실거에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벌써 입소문을 타고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계신 것 같더라구요!

 

예약 및 문의 : 064-749-3210
주소 : 제주 제주시 노형1길 9-1 1층 101호

 

저는 가르마를 타서 머리를 넘기고 다니는 편인데,

반년 단위로 C컬로 크게 가르마펌을 하고 

한달에 한번 정도 컷트를 해주는 편이에요!

 

 

옆, 뒷머리도 많이 자랐고,

앞머리가 눈썹 아래로 내려와

눈을 찌르기 시작하는 시기가 와서

담당해주시는 한결쌤에게 카톡으로 연락을 해서

예약을 잡았습니다!

 

이 부분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매장을 방문하시고 한번만 회원등록 하시면

다음에는 부담없이 카톡이나 전화로

예약은 물론, 머리손질에 궁금한 부분에 대해서도

언제나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시거든요~!!

 

 

아참! 세모헤어디자인은 매주 일요일 휴무이고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세모헤어디자인의 내부도 매우 깔끔합니다~

머리를 자를 수 있는 의자가 6개 정도 세팅 되어있고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이라 항상 마음 편하게 가서

머리를 예쁘게 하고 온답니다!

 

 

저는 일부러 주말 오픈시간에 예약을 해서

따로 대기가 없었지만,

이렇게 매장 한켠에는 대기 공간이 있어서

커피나 간단한 다과를 즐기면서 편안히

대기하실 수도 있어요~:)

 

 

펌을 하는 동안 앉아서 잡지를 볼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머리를 편한 자세로 감겨주는 공간도 이렇게 있네요~:)

 

편의공간이나 시설도 시설이지만

세모헤어디자인에서 정말 좋은 점은

머리를 정말 잘 해주신다는 사실이에요!

미용실을 찾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잖아요!!

 

머리를 해주시는 디자이너 한결쌤이 항상

디테일하게 기장이나 요구사항을 체크해주시고

어떤 작업이던 섬세한 손길로 머리를 해주셔서

정말 항상 만족하며 방문하고 있구요~

세팅 후에도 항상 에프터서비스로 먼저 연락을 해주셔서

손질법이나 차후 관리법도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당! 최고!!

제가 생일이었는데, 깜짝 샴푸선물도 해주셨어요! 감동...

 

펌이든 컷트이든 항상 만족하면서

맘 편히 다닐 수 있는 단골 미용실이 있다는 사실이

너무 좋아서 공유하고자 이렇게 글을 써보았는데,

혹시 보시는 분은 꼭 한번 가보시길 정말 강추해드려요!

 

갈때마다 여성 손님도 많이 계셨는데,

남자 머리 뿐만 아니라 비교적 손질이 어려운 여성분들 머리도

예쁘게 잘 해주시는 것 같아요~:)

 

 

손질이 끝난 후의 사진인데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가벼워져서

역시나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제 입으론 좀 그렇지만 인물이 살지 않나요..?ㅎㅎ)

 

 

이 날은 머리를 예쁘게 하고

 친한 형님들하고 나들이를 가니깐 훨씬 더 기분 좋게

하루를 보낼 수 있었어요~ 세모헤어디자인 최고!!

 

광고가 아닌 진심으로 우러나서 쓰는 추천 리뷰라서

혹여나 머리 하실 일이 있으시면

걱정마시고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마 바로 단골이 되실거에요~ㅎㅎ

 

그럼 다음에도 더 좋은 리뷰로 찾아뵐게요!

그럼 리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