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한다 고로 존재한다./리뷰럴의 아지트

제주 웅스키친 :: 제주공항 근처 맛집 추천, 제주도 함박스테이크 맛집 추천!

반응형

제주도민이 추천하는 제주공항 근처 함박스테이크 맛집 '웅스키친'에 다녀왔습니다! 제주도 맛집 웅스키친 리뷰!




안녕하세요! 

자유리뷰주의 리뷰럴입니다!

오늘은 점심으로 칼질 좀 하고 왔어요~


제주공항 근처 함박스테이크 맛집

'웅스키친'을 다녀왔습니다!



원래 송당에서 운영을 하시다가

이호동으로 이사를 오셨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11:30~21:00까지구요.

매주 수요일은 쉰다고 합니다~


위치가 정말 특이한데요~

주택가 아파트 아래에 있어서

처음 오시는 분들은 살짝

당황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ㅎㅎ



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이렇게 엔틱하고 빈티지한 공간이

짠하고 등장합니다~


우드와 화이트의 조합이

아름다운 식당 입니다!



제 눈에 가장 먼저 들어오는 건

이런 오픈형 느낌의 주방이었어요!

 

웅스키친만의 매력이 더 돋보이는

구성이랄까요?


 

창가 옆으로도 자리가 넉넉하게 있어,

가족 또는 단체로 식사하시기에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데이트 코스로도

완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일단 마음 속에 저장..☆)


전체적으로 색상 배치가

화이트와 우드의 조합으로 되어있어,

굉장히 아늑하고 편한 느낌이 들었어요!



웅스키친의 메뉴판입니다!

스프와 파스타, 함박스테이크, 

샌드위치가 메인 메뉴이네요~


함박스테이크는 직접 만드신다고 하는데,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자렌지로 드실 수 있도록

스테이크와 소스를 진공포장해서 따로 판매도

하신다고 해요!!


저희는 '흑돼지 함박 스테이크'

통일해서 주문을 해봤어요~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매장 이곳저곳 구경을 해보았어요~

주방 벽 타일무늬가 개인적으로는 

너무 취향저격이었습니다!!


벽에는 직접 공수해오셨다는

처음보는 비주얼의

토마토를 으깨는 기구?도 걸려있었어요!



식기류와 피클을 서빙해주시고

얼마 지나지 않아, 김이 모락모락 나는

흑돼지 함박 스테이크가 등장했습니다!


딱 보기에도 두꺼워보이는 스테이크

샛노란 노른자 색을 자랑하는

서니사이드 업이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웠어요:)


구운 야채들과 감자

함께 곁들어져 있었습니다!



노른자를 툭하고 터트려서

함박스테이크를 적셔 먹었어요~


푸석푸석하지 않고 육즙이 살아있어,

접시를 다 비울때 까지도 촉촉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완전 폭풍흡입 해버렸습니다..



디저트로 따뜻한 아메리카노까지

맛있게 먹고 나오니,

기념일 같은 느낌도 들더라구요~

(사실 아무 날도 아닌데..ㅎㅎ

뭐 특별한 날이 별거 있나요~)


다음에 파스타랑 다른 메뉴들도 맛보러 

저는 무조건 다시 방문할 것 같아요!


제주공항 근처 '웅스키친'에 방문하셔서

기념일이나 굳이 기념일이 아니여두

뭔가 특별한 기분을 내고 싶은 하루를

보내고 싶으시다면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도가 오류로 첨부가 안되,

주소는 아래에 첨부해드렸어요~


제주 제주시 대동길 17-1

(이호2동 116-3)


064-784-1163 


다음에도 더 재미난 리뷰로 찾아뵐게요~

그럼 리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