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한다 고로 존재한다./리뷰럴의 아지트

씨사이드(SEASIDE) 로스팅카페 :: 제주 바다가 보이는 로스팅 카페, 제주 애월 & 하귀 카페 추천

반응형

제주 바다 옆에서 바로 즐기는 로스팅 커피 맛집 '씨사이드' 카페를 리뷰해보았습니다! 제주 애월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리뷰로 찾아온

리뷰럴 인사드립니다~:)


다들 잘 지내셨나요?

오늘도 역시 점심시간을 활용해

다녀온 애월쪽 카페 한곳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새로운 카페를 발굴하고자

도전한 한번도 안가본 길에서

우연히 발견한 카페 에요!



바로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바다 바로 옆에 위치한

SEA SIDE (씨 사이드) 카페입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진 카페!

오후 6시부터는 

으로 탈바꿈한다고 하네요~



별개의 로스팅룸이 있어서

직접 로스팅을 하신다고 해요~


로스팅 후 2일이내의 신선한

원두만을 제공한다고 하니

커피 맛이 기대가 되었어요~:)



커피 뿐만 아니라 에이드 종류,

스무디 등 다양한 음료 메뉴가 있었어요!


저희는 씨사이드 대표커피인

코코넛밀크와 에스프레소 더블샷의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한다는

코코넛 커피코코넛 초코

주문했습니다~:) 



역시 커피를 기다리는 동안은

카페 구경이 제격이지요~:)


로스팅하는 원두에 대한

설명이 있는 테이블도 있었구요~


부엉이, 제주 관련 상품등

아기자기 소품들이 배치된

테이블이 눈길을 끌더라구요!



냉장고 가득 채워진 맥주들과

병맥주, 칵테일 메뉴 등

저녁 6시면 변신한다는

펍의 모습도 슬쩍 살펴볼 수 있었어요!



중앙홀에서 통로를 지나면

이렇게 엔틱한 가구와 소품들로 꾸며진

멋진 공간이 나오더라구요!


창밖으로는 제주돌담이 있는 마당이,

한쪽으로는 애월바다가 펼쳐져서

제주에 온 느낌이 퐉퐉 들었습니다~



사실 씨사이드 카페의 진정한 묘미는

정말 바다가 코앞에 펼쳐지는 점이 아닐까 싶어요!


문을 열고 나가니 코앞에 바다가 펼쳐지는

나무데크가 나왔어요~



애월의 새파란 바다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


날씨도 좋아서

살살 불어오는 바다 내음을 맡으면서

오후 점심시간을 만끽할 수 있었어요~



센스 있게 삼각대도 설치 되어있어

바다를 배경으로 같이 간 형님과

인증샷도 남겨보았습니다~



사진도 찍고 카페도 구경하며

시간을 보내는 동안,

주문했던 커피가 나왔어요~


코코넛커피코코넛초코 입니다!

저는 단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달지 않고 커피도 정말 진해서

맛있었어요~:)

은은한 코코넛밀크 맛과 

진한 에스프레소의 조합이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우연히 들어온 카페에서

멋진 뷰와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어

기분 좋게 오후를 또 시작할 수 있었네요!


애월 놀러오시면~

뷰도 너무 이쁘고,

커피도 맛있는

씨사이드 로스팅 카페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주소는 

제주시 애월읍 하귀1리 1612 1층

입니다!


다음에도 더 도움되는 리뷰로

찾아올게요~!

그럼 리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