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한다 고로 존재한다./리뷰럴의 아지트

윈드스테이(WINDSTAY) :: 제주 이호테우 카페, 바다가 보이는 카페, 제주 내도 알작지해변 카페 추천!

반응형

제주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 제주 이호테우 근처 카페 추천해드려요! 카페 윈드스테이에 가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자유리뷰주의 리뷰럴 입니다!


오늘은 목마등대로 유명한

이호테우 해변근처 카페를 소개시켜드릴게요~

정확하게는 내도의 알작지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뷰가 끝내주는 카페 입니다~:)



바람이 머무는 곳이라는 의미의

카페 윈드스테이 입니다!

 

알작지해변 건너 언덕에 위치해서

바다를 그대로 내려다 볼 수 있어요!



윈드스테이 카운터와 메뉴를 찍어보았어요~

커피 메뉴와 제주스러운 메뉴들도 보이네요!

생딸기 우유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윈드스테이는 2층으로 되어 있는데요!

1층에서는 주문도 하고 음료로 드실 수 있어요~

카페의 한쪽 면이 시원한 통유리로 되어 있어~

새파란 바다가 시원하게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유리창 앞으로 이렇게 볕이 잘드는 마당도 있어,

날씨가 좋을때 마당에서 바다를 보면서

음료를 즐겨도 완전 좋을 것 같아요~:)



1층 한면은 펍으로도 사용하신다고 해요!

바테이블처럼 멋지게 세팅된 공간도 있었어요~:)

커피도 좋지만, 바다를 보면서 술 한잔해도

너무 좋을 것 같죠? 

(낮술이 땡기는 뷰였습니다..)



1층에서 보는 뷰도 좋지만,

뷰는 높은 곳에서 볼수록 더 멋지잖아요~

2층으로 재빨리 올라가보았어요!


계단이 있어, 위험한 탓인지

2층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조심조심~



2층에 올라가니 확 트인 공간이 등장했어요~

사방으로 바다를 볼 수 있도록

창가 쪽으로 세팅된 자리들과

회의공간으로도 좋은 넉넉한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당연히 바다가 잘 보이는 곳으로

앉아서 음료를 즐겼습니다~:)



한쪽에 하얀 천으로 구분된 공간이 있었는데,

들어가보니 아름다운 풍경들을 담아낸

사진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사장님 아버님이 직접 작업하신

작업물들을 전시해둔 공간이라고

말씀해주셨어요!


생각지 못하게, 커피를 마시러간

카페에서 문화생활까지 덤으로

제대로 즐길 수 있었어요:)



저희가 앉은 2층 자리에서 찍은

내도바다의 뷰입니다~

새파란 파도가 치고, 부서지는 모습을

음료를 마시면서 감상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바다는 매번 보아도 달라보이고

질리지 않는 것 같아요!

제주에 살면서 즐길 수 있는

좋은 점인 것 같아요~:)



기분이 좋아져서~

같이 간 형님과 셀카도 찍어보았습니다~

필터 빨을 아주 제대로 받았네요 ㅎㅎㅎ


통유리를 통해 높은 곳에서

와이드하게 바다를 보니깐 마치 

배에 타있는 듯한 느낌도 들었어요!


뷰가 너무 이쁜 카페라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아참 음료사진은 생각없이 먹느랴

누락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커피도 다른 메뉴도 물론

맛있으니, 바다 뷰보면서

드셔보시길 추천해드릴게요~:)


그럼 다음에도 더 재미난 리뷰로 찾아뵐게요~

그럼 리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