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한다 고로 존재한다./리뷰럴의 아지트

제주 호센식당 리뷰 :: 제주 애월해안도로 일본가정식, 애월해안도로 맛집소개, 애월맛집 추천!

반응형

제주 애월해안도로에 위치한 일본가정식 호센식당 방문해보았습니다! 애월맛집 추천, 애월해안도로 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자유리뷰주의 리뷰럴 입니다!

정말 오랜만의 리뷰로 찾아뵙네요~


생활반경이 거의 애월인지라,

거의 애월소개 블로거가 되어가고 있네요..ㅎㅎ


오늘은 애월해안도로를 따라 만날 수 있는

일본가정식집 '호센식당' 리뷰로 찾아왔어요!



요즘 제주도 날씨는 정말 끝내준답니다~:)

좋은 날시에 오늘 점심은 밖에서 먹고 싶어서 

차를 끌고 나왔어요!


해안도로를 달리다 발견한 현수막을 보고

현수막 앞에 차를 세웠는데,

식당 앞에도 주차공간이 있더라구요 ㅜㅋㅋ

멍청미+1 

(가보실 분들은 참고하셔요ㅎㅎ)



오늘의 주인공 '호센식당'의 외관입니다!

입구에서부터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이 들었어요~


 

내부도 하얀타일과 나무를 사용해서

매우 깔끔하고 느낌 있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산뜻한 느낌도 들었어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입장시 바로

손소독제를 사용하시도록 권하시더라구요~



호센식당의 메뉴 입니다!

일본식 덮밥이 주메뉴였어요~


'사시미'나 '모츠나베' 같이 단체로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있었지만,

저흰 점심이라 패쓰 과감히 패쓰!!


숯불 부타동이 맛있다고 얘길 들어서,

우선 돼지로 만든 '부타동'과,

해산물덮밥인 '카이센동'을 주문했습니다!


애월바다가 보이는

창가 쪽에 앉았어요~

의자에 비해, 테이블이 좀 높아서

살짝 불편한 감이 있었어요!

아이들과 가거나, 체구가 아담하신 분들은

내부의 다른 좌석들을 추천해드려요~



조금 기다리니 짠하고 음식을 서빙해주셨습니다!

비쥬얼이 정말 나무랄 때 없이

먹음직스러워보였습니다~


'숯불 부타동'은 계란노른자를 터뜨려

비벼서 먹었어요~

숯불 맛이 배인 돼지고기가 정말 맛있었고,

양념도 살짝 달큼한게 좋았어요!! 강추!!

'카이센동'도 신선한 여러가지 해산물이

알차게 올라가 있어서,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다~


생선구이, 가지구이, 미소국, 초문어 등

옆에 사이드들도 너무 잘나와서

전반적으로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애월해안도로를 지나시다가

맛있는 일본가정식이 드시고 싶다면,

바다가 보이는 정갈한 '호센식당'에서

식사를 하시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상단에 지도 첨부해드렸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8시라고 합니다!


다음에도 더 도움이 되는 리뷰로

찾아올게요~ 그럼 리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