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한다 고로 존재한다./리뷰럴의 아지트

제주 애월 하귀 맛집 추천 :: 타코맛집 타코나마타타

반응형

제주 애월 하귀맛집 추천 :: 타코 맛집 타코나마타타



제주 애월 타코 맛집

타코나마타타


 

안녕하세요! 리뷰럴입니다.
오늘은 맥시칸 푸드의 대명사
타코맛집 <타코나마타타> 리뷰입니다



사무실이 애월인지라
매번 지나만 다니다가 드디어
방문해본 타코 맛집인데요

라이온킹의 명대사인
'하쿠나 마타타'를 패러디한
재미난 이름에 왠지 모르게
정감이 가는 이름이에요


애월 해안도로로 향하는
일주도로에 위치해있어,
바다로 가는 길에 포장해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점심대용으로 먹으러 온거라
저희는 매장에서 먹기로 했어요

홀 크기는 2~3 테이블 정도로
아담하지만 깔끔했어요


메뉴는 간결하게 타코와 나초,
곁들일 음료로 구성되어 있었고

저희는 양고기가 들어간 램타코와
탄두리타코를 주문해보았어요


또띠아를 바로 구워주기에
15분 정도가 소요되고,
그 모습을 드러낸
램타코와 탄두리타코!

타코는 한메뉴에 2개로
펼쳐진 상태로 주셨어요

* 주문시 고수를 넣을지
물어보시는데 하나만 넣었어요


라임 한조각도 함께 주는데
꾹 눌러 즙을 짜서 타코에
뿌려주었습니다

원래 고수를 잘 못먹는 저인데
라임즙 덕분인지 상큼하게
느껴져 맛있었어요!


이렇게 타코와 함께
귀여운 타코먹는 방법도
주셨는데요

방법을 보며 열심히 따라했으나
한쪽을 물면 다른 쪽에서
내용물이 흘러나와 사실상
타코 잘 먹기는 실패했어요

(다음엔 꼭 성공을..)


정말 맛있었으나
점심대용으로서는 살짝
저는 양이 아쉬웠어요

그래도 오랜만에 느껴보는
이국적인 맛에 잠시나마
여행을 하는 기분이었어요


멕시칸 음식을 좋아하시거나
이국적인 맛이 땡기는 날에는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