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한다 고로 존재한다./리뷰럴의 아지트

심쿵했던 제주 애월 애견카페 & 호텔 추천 :: 달래애견카페

반응형
심쿵했던 제주 애월 달래카페 리뷰!



제주 애월 애견카페

달래애견카페


안녕하세요 리뷰럴입니다
다들 귀여운 강아지들이 있는
애견카페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제주 애월에 위치한
심쿵했던 애견카페 <달래애견카페>
리뷰입니다!


애견인이라면
애견카페 만큼이나 또
힐링되는 공간이 있을까요?

귀여운 강아지들과 맛있는
음료까지 함께 즐길 수 있기에
강아지를 키우진 않지만 저도
자주 방문하는데요~

제주 애월에도 이렇게
애견카페 겸 호텔이 생겼다고 해서
한번 방문해보았어요

강아지가 있는 공간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애견카페이면서
애견 호텔을 겸하기에 강아지를
안심하고 맡기실 수도 있다는데요

달래애견카페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귀여운 멍멍이들을 보러
함께 가보실까요~?

입장에 앞서 달래카페 유의사항을
한번 살펴볼까요~?

1. 강아지를 안고 입장하기
- 1인 1주문 필수
- 반려견 입장료 1마리 4천원
- 제한시간 없음

2. 반려견 동반없이 이용가능
- TAKE OUT도 가능

3. 외부음식 반입금지

4. 남자아이는 매너벨트/
생리중인 여자아이는 기저귀 필수
- 미착용시 입장불가
- 지참 또는 구매(1천원)

5. 노키즈존

등의 다양한 유의사항이 있으니
참고하시는게 좋겠죠?

달래카페의 메뉴들입니다!
시그니처 음료 메뉴들을 비롯한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 메뉴까지
살펴보실 수 있는데요

레몬티와 함께 마약토스트를
주문해보았어요!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빙수들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반겨주는 귀여운 강아지들입니다!

달래카페에서 직접 키우신다는
달래, 냉이, 명이와 함께
다양한 강아지들이 있었어요!

여기 이 까만친구가 바로
달래입니다!

어찌나 강아지들이 격하게
반겨주는지 자리를 찾는 것도
힘들 지경이었어요ㅎㅎ

달래카페의 카운터입니다!
다양한 애견 간식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사장님이 조금 주셔서
아이들을 나누어 줬답니다

멍멍이들에게 입힐 수 있는
옷들과 다양한 악세사리도 있었고,
귀여운 포토존도 있네요 ><

앉혀놓고 찍으면 정말
귀여울 것 같아요!

창가자리에 앉았는데요
음료와 토스트를 서빙해주셨답니다!

특이하게 캔에다가 음료를
담아주셨어요

자리에 앉아있어도 강아지들이
몰려와서 안아달라고 성화에요

첨보는 강아지가 와서
안아달라고 막 짖는데 얼마나
귀여운지 몰라요

참고로 호텔링 중인 강아지, 제가 주인이 아닙니다

노트북으로 업무를 보고 있었는데
올려달라고 제 다리를 계속 긁어서
결국 제 무릎을 내주었어요

강아지들이 다들 친화력도 좋고
애교가 많아서 강아지와 안친한
분들도 걱정없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강아지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와보셔야 할 애견카페 <달래카페>
리뷰였습니다!

스트레스 받을 때 귀여운 동물들의
사진을 보면 스트레스가 낮아진다는
연구결과도 있다고 하는데요

기회가 되면 꼭 한번 방문하시어
귀여운 강아지들과 힐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