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한다 고로 존재한다./리뷰럴의 그루밍

바버 인터네셔널 A7 리뷰와 간단 착용기 및 사이즈 꿀팁 안내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유리뷰주의 리뷰럴 입니다!

 

드디어 리뷰 다운 리뷰를 시작해보네요~

바버 자켓을 사려고 마음먹었던건

아주 오래전이었는데요.

 

[바버] 인터네셔널/뷰포트 남자 왁스자켓 2종택일

[바버] 헤리티지 리데스데일 퀼팅자켓 패딩 남녀공용 3종택일


벼르고 벼르다가

지름신이 강림해서

바버 인터네셔널 A7 자켓

바버 리데스데일 헤리티지 자켓

얼마전 한번에 질러버렸습니다..

 

오늘은 바버 인터네셔널만 우선

리뷰해볼까 합니다!

 

 

제 리뷰는 대충하는게 컨셉이라

(사실은 귀찮아서..)

구매 전에 제가 고민했던 부분들에

초점을 맞춰 진행할게요~

 

 

오늘 출근을 하고

얼마 시간이 지나지 않아,

네이버에서 알림이 하나 오더라구요.


바로 바버 인터네셔널 A7을 구매하고

남겼던 포토 리뷰가

조회수 100회를 돌파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상단에 보이는 사진과 함께 올린,

'배송이 다소 느렸지만

옷이 마음에 든다, 이쁘다' 라는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제가 구매한 자켓의 정보도

함께 나와있었어요!

 

저는

클래식 모델 / 36사이즈

구매를 했구요!

 

 

제 스펙은 170/68 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키가 작은 편이라

그 부분 때문에

사이즈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또 최근에 살이 많이 쪘고,

상체도 발달한 (최근 발달된건가..) 편이라

원래 입던 95사이즈가 이제 잘 안맞더라구요.

대부분의 옷은 100사이즈 입습니다~

 

많은 사이즈 정보를 찾아본 결과

36사이즈가 저에게는

딱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구매했구요.

 

 

결과적으로

현재 36사이즈가 탁월했습니다!

작을까봐 걱정했는데, 오히려

살짝 여유있게 맞더라구요!

저랑 비슷하시면 36사이즈를

무조건 추천해드립니다.

 

 

구매 관련해서는

네이버 직구 사이트를 이용했습니다!

저는 최저가를 찾아다니는 것을

잘 못하기도 하고

귀찮아서 그냥 구매했어요ㅎㅎ

 

구매 금액은

옷값으로 376,000원이었습니다.

대략적으로 40만원 선에 구매한다는

정보들을 많이 봐서

완전 호구만 아니면 된다는 생각으로

결제를 했습니다!

 

바버 인터네셔널/뷰포트 남자 왁스자켓 2종택일, 상세설명 참조


* 차후 배송 전 수입통관 관부가세로

31,400원을 더 냈습니다.

 

 

옷이 오자마자 입고 찍은 셀카인데요!

받았을 당시에는

왁스기가 많이 남아있었어요!

 

 

손에 육안에 보이는 뭔가가 

묻어나는건 아닌데,

뭔가 미끄덩한게 옷에 전체적으로

발라져있어서

처음에는 옷이 물에 젖은 것처럼 

축축하고 축 쳐진 느낌이 들었어요.

 

* 주의! 주머니 안쪽에도 바깥 면과 같은 느낌으로 왁스가 발라져 있습니다!

손에 묻어요

 

포인트만 정리해보자면,

 

리뷰럴 스팩 : 170 / 68 (평소 100사이즈 입음) 

36사이즈 / 클래식 (작지 않음, 살짝 여유있는 느낌)

 

<리뷰럴 포인트>

옷의 팔통이 크고, 팔이 길다 (체크선까지 접어입으면 딱 맞아요!)

안에 체크가 겁나 이쁘다 (목부분만 열고 다니면 이뻐요!)

왁스 4일 정도 빼야 한다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 4일만 널어두세요!)

주머니 속에 바버 뱃지 확인하라! (전 나중에 비데일 카라부분에 달거에요!)

금장 단추가 살짝 부담스럽다 근데 계속보면 또 괜춘, 밤에는 티가 잘 안나요!

벨트는 조금 싼 느낌이 나지만, 풀 착장하면 이쁘다. (허리를 나눠주면 키가 커보이는 효과가?!)

배송은 2주 정도 걸린다.

40만원 정도 생각하라. 더 싸게 사면 물론 더 좋구~

170/70 언저리는 무조건 36 가라.

내 뇌피셜 175 / 75 까지도 36 입어도 될 것 같다!

 

그럼 리뷰럴의 바버 인터네셔널 A7 리뷰였습니다.

다들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리뷰럴의 다른 바버자켓 리뷰보기>


1. 바버 리데스데일 헤리티지 리뷰

https://reviewral.tistory.com/17


2. 바버 비데일 세이지 리뷰

https://reviewral.tistory.com/18


3. 바버 인터네셔널 스티브 맥퀸 조슈아 리뷰

https://reviewral.tistory.com/50


4. 바버 자켓 4종 비교 & 총정리

https://reviewral.tistory.com/64


바버 인터네셔널/뷰포트 남자 왁스자켓 2종택일, 상세설명 참조

이 포스팅은 쿠팡 파스너스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