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한다 고로 존재한다./리뷰럴의 아지트

제주 동쪽 아이들 체험하기 좋은 곳, 덕천곤충영농조합

반응형

제주에서 아이를 키우고 계신 분들이나, 제주에 아이들과 여행을 오신 부모님들은 집중! 여기 체험을 통한 교훈과 재미 2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여행지 한 곳을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제주 동쪽 구좌읍 덕천리에 오픈한 '덕천곤충 영농조합'이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살아있는 곤충들도 만나고, 전세계 단 하나 뿐인 나만의 곤충 디오라마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덕천곤충 영농조합'으로 지금 바로 함께 가보시죠.


제주 동쪽 덕천리에 위치한
복합 체험 공간

평화로운 느낌의 제주 중산간 도로를 달리다보면 '덕천곤충 영농조합'을 발견하실 수 있는데요. 보기만 해도 아이들이 좋아할 알록달록한 곤충이 가득한 건물이에요. 곤충 체험 및 학습이 진행되는 곤충 체험 학습장과 평화로운 분위기에서 음료를 즐기실 수 있는 카페 오드도 함께 위치해 있는 복합공간이에요.

아이들이 곤충 체험을 하는 동안, 부모님도 함께 편하게 쉬실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어 더 좋은 듯 합니다.


체험과 재미
두마리 토끼를 잡아보아요

곤충을 주제로 재미난 체험과 교육은 이곳 곤충 체험 학습장에서 이루어진답니다. 현재는 나만의 곤충석고모형 꾸미기와 곤충 디오라마 만들기 2가지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으며, 계속해서 다양한 체험과 교육들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체험 과정이 어렵지 않아 어린 아이들도 쉽게 즐기면서 곤충에 대해서 배울 수 있다고 합니다. 체험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네이버 지도

제주시 구좌읍

map.naver.com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교육

체험 학습 간에는 선생님들이 아이들의 연령대를 고려한 눈높이 맞춤 교육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아이들 눈높이에서 어렵지 않게 아이들의 흥미를 유도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부모님도 교육을 받으실 수 있고 체험 동안 통유리를 통해 아이들의 모습을 보며 건너편 카페에서 차 한잔을 즐기 실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체험 영수증이나 예약확인을 제시하면 ohd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한잔을 무료로 제공해준다고 하니 꼭 이용하시길 바래요.


덕천곤충 X 방구석파브르

또한 제주 최초이자 유일하게 곤충을 주제로 한 콜라보 전시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곤충 유튜버인 방구석파브르의 곤충표본을 활용한 디오라마 작품 전시를 덕천곤충 영농조합법인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디오라마 작품들 중에 구매가 가능한 작품들도 있다고 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방문해보시기를 이 리뷰럴이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오늘은 제주 동쪽 아이들과 가면 좋을 덕천곤충 영농조합법인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교육과 재미 2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곳이기에 꼭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