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한다 고로 존재한다./리뷰럴의 아지트

강원도 원주 예쁜 엔틱가구점 추천, 꼬떼따블 원주점

반응형

프랑스 엔틱 브랜드, 꼬떼따블

안녕하세요. 자유리뷰주의 리뷰럴입니다. 저는 모던한 가구들도 좋지만 특유의 고풍스러운 느낌이 있는 엔틱가구들을 더 좋아하는 편인데요. 엔틱가구들을 찾아보다가 프랑스 토탈 리빙 브랜드 '꼬떼따블'을 알게 되었어요. 느낌이 너무 좋아서 여러분들께 공유해드리고 싶어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해봅니다😄


꼬떼따블 원주점 방문

꼬떼따블 원주점이 새단장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저는 본가인 원주에 방문한 김에 꼬떼따블 원주점을 찾아가보았습니다. 무실동 대성가구단지 內 기존 까사미아 매장 자리에 꼬떼따블 원주점이 새단장 오픈을 했다고 하는데요. 새롭게 단장한 만큼 깔끔한 느낌으로 볼거리가 정말 많았어요👀


엔틱 여기 다있네!

다양한 엔틱 식탁세트는 물론, 고풍스러운 침대와 소파 등 여기가 엔틱 천국인가요? 다양한 구성의 가구들과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저는 패브릭으로 된 1인 소파를 보고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만족스럽게 구경하고 예약까지 걸고 나왔습니다. 엔틱 가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엔틱가구의 마법

적소에 배치된 가구만큼 집안 분위기를 바꿔주는 요소가 있을까요? 모던한 스타일의 가구들도 좋지만 엔틱가구 만이 가진 고급스러운 매력은 정말 독보적인 것 같아요. 매장이 1층만 있는 줄 알았는데, 지하와 2층도 있어서 정말 다양한 엔틱가구들을 볼 수 있었어요. 또한 남아있는 몇몇 까사미아 가구들에 한해 최대 50% 할인 판매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득템의 기회를 만나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강원도 원주 무실동 대성가구단지에 위치한 꼬떼따블 원주점 방문기였습니다. 다음에 회사에서 보너스를 받게 되면 이번에 구매한 1인 소파와 잘 어울리는 다른 가구를 장만하러 또 방문하려구요. 그럼 다음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