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한다 고로 존재한다./리뷰럴의 아지트

후카후카 :: 제주 애월 & 유수암 일본라멘맛집, 항파두리 근처 맛집 추천!

반응형

제주 유수암 일본라멘 맛집 '후카후카'를 다녀왔습니다! 제주 라멘맛집 히레카츠맛집 후카후카 리뷰!




안녕하세요!

자유리뷰주의 리뷰럴 입니다~


제 리뷰를 보신 분이라면

제가 라멘을 좋아하는 사실을

익히 아시겠죠~?


오늘은 제주 애월 유수암에

위치한 제주맛집 한곳을 소개시켜드릴게요!



 애월에는 항파두리라는

고려시대에 삼별초가 

몽골군에 마지막으로 항쟁을 벌이던

토성터가 남아있답니다~


역사적인 의미와 더불어,

최근엔 계절별로 다른 꽃들을 피우는

 사진이 정말 잘나오는 포토존으로도

그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답니다~


이 항파두리에서 조금만 올라가시면

오늘의 주인공 후카후카를 만나실 수 있어요!



후카후카 바이더힐이라는 펜션건물에

함께 위치하고 있는데요~


식당과 펜션을 함께 운영하신다고 해요!

애월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해있고, 풀장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나 커플로 놀러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바이더힐 입구 계단으로 내려가시면 

좌측편에 후카후카가 짠하고 등장합니다!

영업시간은 11:00~18:00까지라고 하네요~



좌석은 크게 주방을 바라볼 수 있는 바형식과

펜션의 풀장과 전경을 볼 수 있는 통유리 옆,

테이블 2개가 놓여진 작은 방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벽면이 시원하게 큰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채광도 좋고, 밖을 보며 식사를 즐기기 좋았어요:)



벽에 싸인들이 많은 것을 보니,

유명인들도 자주 찾는 맛집이 틀림없네요~


메뉴는 크게 카츠, 라멘, 동으로 구분할 수 있고

거의 모든 메뉴를 먹어보았는데,

정말 모든 메뉴가 다 맛있어요~:)


오늘은 남자 3명이서 

히레카츠, 마제소바, 토리파이탄 라멘

이렇게 3가지 메뉴를 시켜보았습니다!



먼저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두툼한 히레카츠 입니다~

제주산 흑돼지 안심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와사비를 살짝 얹어서, 소스에 찍어

한입 가득 베어무니 여기가 천국이더라구요!



다음은 마제소바인데요!

여러가지 고명과 양념을 비벼먹는 스타일의 비빔라멘이에요~

노른자를 톡 터트려, 열심히 면과 비벼 다 먹고 

나중에 또 남은 양념에 밥을 비벼먹는데, 

진심 감칠맛 끝판왕 입니다!



마지막 메뉴인 토리파이탄 라멘입니다!

인삼 한뿌리를 얹어서 나오는데,

그 진해보이는 비주얼에서 한번

찐~한 국물 맛에서 한번 더 감동을 받았어요!

정말 삼계탕 국물보다도 

더 진~한 보양식 같은 맛이나요~


인삼은 유일하게 현재 여자친구가 있는

막내 동생이 먹었습니다 ㅎㅎㅎ



순식간에 국물까지 싹싹 비워버렸습니다..

간만에 방문해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다들 말도 없이 폭풍 흡입해버렸습니다!


라멘 좋아하시면 정말 한번 꼭 와보시길

강력 추천해드리는 곳입니다!

모든 메뉴들이 다 맛있어서 뭘 드셔도

후회 없으실거에요~


항파두리에서 예쁘게 사진을 찍고

출출할 때 들리시면 정말 딱 입니다!


제가 브라우저 문제로 지도가 첨부가 안되;

밑에 글로 주소는 남겨드릴게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리 2049-1 1층


그럼 다음에도 더 좋은 리뷰로 찾아뵐게요!

그럼 리바이~~~:)

반응형